뒷북같지만 포스팅.


BJ꽃님이 이 음악에 맞춰 율동?을 한 영상이 페북에서 화제가 되면서 곡이었다는데

정작 나는 아프리카나 페북 둘 다 안해서 몰랐다.

우연히 카페에서 나오는 노래를 듣고 ?_?했다가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인상적이라서 찾아보면서 알게됐다.


화제가 꽤 되었는지 음원 역주행도 하고 공중파 음악프로그램까지 나왔다고 해서 놀랐다.

근데 라이브는 음원하고 너무 달랐어...

라이브 참 잘하긴 하는데 음원 느낌 뿌셔뿌셔...

개인적으로는 음원>>>라이브


뮤비에 나오는 독특한 외향의 남자분이 좀 낮익어서 신현희와김루트의 다른 뮤비를 찾아봤는데

예전에 케이블음악채널에서 앨리스컨셉으로 노래 부르던 그 2인조인듯하다.

너무 독특해서 노래는 생각 안나는데 코스튬은 기억에 남네.


어쨋든 굉장히 독특한 밴드인듯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