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널 1차 분납 입금 어제까지였는데 까먹고 결제못했다.ㅠㅠ 2차도 대본주는것 같긴한데 그래도 1차랑 차등있을것 같아서 그냥 포기. 안되는 사람은 안되는구나.


 전직장 전자세금계산서가 아직도 내 개인메일로 오고 있었다. 이번주안에 전화돌려야지. 


 다신 주민번호를 빌려주지 않을거야.


 밀린 영상 빨리 몰아봐야 한다. 미녀 공심이 한주 밀렸더니 지난주도 까먹고 밀렸어... 이러다 영영 놓칠듯.


 브렉시티로 달러환율이 상승했다. 이번주에 빨리 남은 달러 우리 나라 돈으로 환전해야지.



 반가운 AR님과 선술집 MulGoGi에서 연어 리코타 치즈 샐러드를 먹었는데 맛있쪙. 연어가 최고야. 다크써클 없애주세요. 바삭치킨 가라아케도 먹었는데 먹느라 바빠서 안찍었다. Foody 명성은 들었지만 귀찮아서 안찍었는데 AR님 찍은걸보니 나도 설치해야겠어. 윗사진은 푸디 아니고 갤놋4사진.



 주말에 대학로뮤지컬을 보고 왔다. 저녁타임이라 공연보기전에 늦은 점저를 먹었는데 연어를 또 먹었어. 연어 최고! 다크써클 사라져.




 질리는게 빠른 사람인데 티스토리를 꾸준히 7개월동안 꾸려가고 있다. 작심삼일이 될 줄 알았는데 새삼 신기하다. 그말은 이제 슬슬 질렸다는 뜻이예요. 여행가기전까지만 해도 굉장히 의욕적이였는데 지난주부터 의욕 하락. 쓰고 싶은 말도 없고 그동안 뭘 썼는지도 모르겠다.





 

'일상의가벼움'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해피포인트 소멸의 날  (0) 2016.06.30
색고자의 도전, Garden Coloring.  (0) 2016.06.29
거지같은 로우락 멀티카드리더기  (0) 2016.06.26
울릉도의 밤.  (0) 2016.06.18
부끄러운 도서량 핑계  (0) 2016.06.12